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8

솔브 샴푸 날이 많이 건조 해졌다 날이 건조 해서 그러지 머리속도 간지 럽구 머리 깜아도 깜은것 같지가 않아다 머리가 간지러워 글어더니 oh my god 하얀 비듬이 폭팔 한 것 처럼 흘렸다 약구 가서 물어보니 솔브 샴푸 를 주었다 2023. 3. 25.
베트남 여성 베트남은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나라입니다. 베트남의 여성들은 전통적으로 가족의 중심에 서며 가정과 아이들을 돌보는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교육을 받고 직장에서 일하며 사회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여성들은 국가의 발전에 많은 역할을 했습니다. 특히 베트남 전쟁에서는 많은 여성들이 남성들과 함께 싸워 전쟁에서 힘을 발휘했습니다. 그 후에도 여성들은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베트남에서는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불리한 대우를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베트남의 일부 지역에서는 여성들이 여전히 가정과 가족에 집중하는 것이 기본적인 역할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최근 몇 년간 베트남의 여성들은 사회적, 경제적인 발전과 함께 권리를 요구하는.. 2023. 3. 22.
유튜부 르르 시작 할려면 10가지 팀 안녕하세요! 유튜브를 시작하려면 다음과 같은 10가지 팁을 고려해보세요: 채널 컨셉 설정: 채널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내용을 다룰 것인지 결정하세요.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한 정보, 지식을 나누거나 업무 경험을 공유하는 것과 같은 주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장비 준비: 촬영에 사용할 카메라, 마이크, 조명 등 적절한 장비를 준비하세요. 최신의 스마트폰도 좋은 시작입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제목: 독자적이고 눈길을 끄는 제목을 사용하세요. 제목은 영상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잘 만들어야합니다. 컨텐츠 계획: 콘텐츠를 작성하고 녹화하기 전에 계획을 세워보세요. 스토리보드를 만들어서 영상을 보다 잘 준비할 수 있습니다. 짧고 간결한 영상: 시청자들이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영상의 길이를 짧게 유지하.. 2023. 3. 6.
모든 일들이 힘이 들때 모든 일들이 힘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상황에서는 우리가 처한 상황이 우리에게 도전적인 시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간에서는 우리가 직면한 도전에 대처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는 자신을 도전에 놓는 것이 두려울 수 있지만, 우리의 경험과 열정은 우리가 어려운 일들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힘과 인내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어려운 일을 해결할 때는 자신의 잠재력을 믿고,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언제나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해결책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려운 시간에는 자신을 독려하는 긍정적인 말과 자기 자신에게 주는 격려가 필요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노력과 창의적인 생각, 그리고 타인과의 협력과 지원을 통해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할.. 2023. 3. 3.